다른 책들은 다 주인 손에 있는데... 러브도 하트 해적단한테 상당한 애정을 품을 텐데 좀 아쉽군요. 정말 아무 관계도 아니니 어쩔 수 없긴 하지만요. 그래도 리프가 5회차를 들을 수 있게 된 건 다행이네요.
4회차 마지막... 정말 한숨만...
기록 4회차는 정말이지 여태까지 중 유일하게 해피 엔딩... 일기장에 마지막에 쓰는 구절처럼 끝나는 게 맘에 드네요. 여태까지는 마지막이 너무 파멸이었어...
외전 올라왔군요! 외전도 꼭 보겠습니다.
오늘도 잘 보고 가요!
[원피스]다섯이서 하나/3. 기록, <4회차> (51)